2024-04-25 15:30 (목)
에듀윌, 유망 자격증 도로교통사고감정사 ‘스피드패스반’ 오픈
상태바
에듀윌, 유망 자격증 도로교통사고감정사 ‘스피드패스반’ 오픈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6.22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19 도로교통사고감정사 자격증 준비 과정인 ‘스피드패스반’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본 과정은 2/3로 압축한 커리큘럼으로 수험생들에게 합격의 지름길을 제시하며 기존 137강의 도로교통사고감정사 강의를 필수핵심과정 83강으로 압축해 학습량을 대폭 줄임으로써 수험생들의 효율적인 학습을 도울 예정이다.

여기에 합격을 책임지는 도로교통사고감정사 전문교수진의 강의력이 더해지며 학습의 시너지를 높여 나간다는 방침이다.

교통관련법규/교통사고조사론에는 박상규 교수, 교통사고재현론/차량운동학 분석서 작성 및 재현 실무에는 이규헌 교수가 강의를 선보인다. 어렵거나 이해가 되지 않는 내용은 1:1 학습 Q&A서비스를 통해 전문 교수진의 전문적이고 빠른 답변을 받아볼 수 있다.

아울러 최신 개정사항이 반영된 교재로 이론부터 실전까지 대비가 가능하도록 하며 최신 출제경향 파악이 가능한 4개년 기출해설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강좌는 2018년 시험일(2018.09.16)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다.

에듀윌 관계자는 “시간은 없고, 합격은 절실하다면 꼭 필요한 핵심만 압축한 에듀윌 ‘스피드패스반’이 좋은 대안이 될 것”이라고 전하며 “10만원대의 합리적인 수강료로 도로교통사고감정사 전문교수진의 명품 강의를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7급/9급 공무원, 전기기사 등 각종 공무원, 자격증 온라인 교육과정 및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는 종합교육기업으로 정부기관상 9관왕을 차지해 공신력 있는 기관으로 주목을 받아 온 바 있다.

온오프라인 통합 교육 시스템 구축과 이러닝 산업규모 성장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0년 ‘대한민국 IT 이노베이션 대상’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했으며, 이를 비롯해 과학기술부 장관상, 산업자원부 장관상, 여성가족부 장관상 등 교육, 채용, 사회공헌 등 다양한 공로를 인정 받았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