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1:05 (금)
[김포 맛집] 분위기 甲, 스테이크 맛집 ‘리도체’
상태바
[김포 맛집] 분위기 甲, 스테이크 맛집 ‘리도체’
  • 김현수 기자
  • 승인 2018.06.22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도체 외부 전경 <사진제공=김포 리도체>

[KNS뉴스통신=김현수 기자] 김포 데이트코스로 유명한 고급 이탈리안 레스토랑 리도체는 크고 넓은 규모와 편안한 실내를 자랑하며 고급스러움을 기반으로 한 인테리어로 더욱 주목받고 있는 곳이다.

 

이탈리아의 감성을 품고 있는 리도체의 2층은 세련되고 탁 트인 통유리 인테리어를 통해 낮에는 따뜻한 햇살, 밤에는 은은한 달빛으로 레스토랑의 분위기를 더욱 살렸다.

 

리도체는 정기적으로 신메뉴를 제공하고 있어서 손님들의 기대심을 불러일으킨다. 이러한 신메뉴 개발은 정기적으로 단골들이 자주 찾는 이유 중에 하나로 리도체만의 매력으로 자리매김 했다.

 

리도체의 메뉴는 세트메뉴부터 에피타이저, 스프, 샐러드, 파스타, 리조또, 피자, 스테이크에 이르기까지 그 종류도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서 메뉴 선택의 폭이 넓다. 특히 패밀리 세트는 샐러드, 파스타, 리조또, 피자를 본인의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고 거기에 채끝 스테이크와 음료 4잔까지 제공된다.

▲리도체 채끝스테이크 <사진제공=김포 리도체>

패밀리 세트에서 선택할 수 있는 샐러드는 총 3개로서 시저샐러드, 훈제연어 샐러드, 카프레제이고 파스타는 크림, 토마토, 오일 종류에서도 또 다시 세부적으로 선택 할 수 있다. 크림은 까르보나라, 마레크레마, 훈제 연어 크림 파스타, 토마토는 포모도로, 아라비아따, 감베로(로제소스), 오일은 알리오 올리오, 올리오 피칸테까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는 것이다. 이어 리조토는 리조또 마레 크림, 리조또 마레 토마토, 먹물 리조또로 구성되어 있고, 피자는 고르곤졸라, 마르게리따, 알마이스피자, 피자 디살라미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리도체의 외부는 대규모 주차시설이 완비가 되어 있어 가족 단위부터 연인, 그리고 단체 회식 장소로도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 왔으며 외지에서 온 손님들이 자주 찾는 김포 가볼만한 곳으로 인기 있는 곳이다.

▲리도체 내부전경 <사진제공=김포 리도체>

김포 맛집 리도체는 20년 경력의 5성급 호텔 출신 메인 셰프가 직접 요리한다. 이탈리아의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해 그 본연을 깊은 맛이 살아있는 품격있는 요리를 내세워 이탈리아 현지의 맛을 그대로 한국에서 느낄 수 있어서 고객들의 눈과 입의 만족도 또한 높다.

 

리도체 관계자는 “요즘 가족 단위의 손님들이 많아짐으로 인해 내 집같이 편안한 공간에서 즐거운 식사시간을 보냈으면 한다”며 “내 가족이 먹는다는 마음으로 재료마다 손질부터 요리과정까지 온 정성을 다 합니다”라고 전했다.

 

김현수 기자 rlfahs1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