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홀리데이테이블 ‘디어 패브릭’, 2018 하이서울 우수 상품 브랜드 어워드 수상
상태바
홀리데이테이블 ‘디어 패브릭’, 2018 하이서울 우수 상품 브랜드 어워드 수상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6.22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생명의 존엄성을 가장 중요시하는 브랜드 홀리데이테이블의 ‘디어 패브릭’이 2018년 상반기 서울시에서 개최한 ‘하이서울 우수 상품 브랜드 어워드’에서 우수 상품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디어 패브릭은 1차 표기에 전성분이 공개돼 있으며 자가검사번호 획득 시 필요한 10가지 우려물질 모두 불검출 합격을 받았다. 2017년 개정된 법안으로 인해 추가실시 해야하는 위해 우려물질 검사항목인 ‘염화디데실디메틸암모늄’, ‘에틸렌글리콜’에서도 불검출 합격을 받았다.

특허 받은 자연유래 복합물로 섬유 냄새의 원인이 되는 원인균을 안전하게 없애는 방법으로 항균. 탈취하는 점이 심사위원들의 높은 평가를 이끌어냈다.

자주 세탁하지 못해 균의 번식이 걱정되는 꿉꿉한 여름철 패브릭 제품에 디어 패브릭을 뿌리면 포도상구균, 대장균을 99.9% 없애준다. 취향에 맞는 6가지 향 중에 골라 선택 가능하고 항균과 더불어 향기로 공간을 채울 수 있다.

홀리데이테이블 관계자는 “여름철에는 습도가 높아지기 때문에 패브릭 제품들의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며 “요즘에는 미세먼지도 많아서 마음 놓고 창문을 열어 환기를 시키기도, 패브릭 제품을 햇볕에 널어 소독하기도 어려운 실정으로 이럴 때 믿고 사용할 수 있는 패브릭 항균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디어 패브릭은 압구정 갤러리아백화점 WEST 5F 멀티 기프트샵 및 플라자호텔, 현대백화점 등 프리미엄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연유래성분 섬유탈취제 디어 패브릭은 서울시가 인증한 브랜드인 만큼 서울시가 지원하는 다양한 수출경로를 통해 중국, 홍콩 등지에서도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