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4:20 (화)
이재수 당선인, 경제와 일자리 창출하는 기업 플랜형 시장 될터
상태바
이재수 당선인, 경제와 일자리 창출하는 기업 플랜형 시장 될터
  • 오주원 기자
  • 승인 2018.06.21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기업체· 농공단지 잇달아 방문

[KNS뉴스통신=오주원 기자] 기업이 잘되는 도시를 만들기 위한 이재수 춘천시장 당선인의 행보가 연달아 이어지고 있다.

이재수 당선인이 퇴계농공단지협의회 회원들과 간담회를 갖고 있다 <사진=이재수캠프>

21일 오전 퇴계농공단지협의회 회원들과 간담회를 갖고 오후에는 남산면에 있는 전력IT문화복합산업단지를 잇달아 방문한 이 당선인은 지역의 기업들이 잘되도록 도와주는 시장, 경제와 일자리를 창출하는 기업 플랜형 시장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이 당선인은 “동북아 평화 시대가 열리고 있는 지금 춘천에 새로운 변화가 시작됐다”며 “지역 기업들이 두렵거나 불안할 이유가 없이 더욱 역동적이고 자발적으로 기업을 일궈줄 것”을 요청했다.

이재수 당선인이 21일 전력IT문화복합산업단지를 방문했다 <사진=이재수 캠프>

이 당선인은 “선거 과정에서 돌이켜보니 경제와 일자리가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인식하게 됐다”며 “기업이 잘 돼야 경제가 살고 일자리가 생기는 만큼 기업이 잘되도록 지원하는 기업 플랜형 시장이 되겠다”고 강조했다.이 당선인은 특히 기업 활성화 방안은 기업인 스스로 더 잘 알고 있는 만큼 창조적이고 자발적인 아이디어를 발전 동력으로 삼아 역동적으로 일할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약속했다.

오주원 기자 juwon61@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