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07:59 (수)
[포털]해남군, 민선7기 군정목표 및 방침 군민 의견수렴
상태바
[포털]해남군, 민선7기 군정목표 및 방침 군민 의견수렴
  • 김용기 기자
  • 승인 2018.06.21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남군청 전경<사진=해남군>

[KNS뉴스통신=김용기 기자] 전남 해남군은 민선7기 출범에 맞춰 군민과 공직자에게 희망과 비전을 제시하고 4년간의 대 군민 공약사항의 차질 없는 이행을 위해 민선7기 군정목표 및 방침에 대해 군민들의 의견을 수렴한다.

의견 제출은 군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27일까지 군 홈페이지 고시공고에 접속해 의견제출 서식을 다운받아 직접방문, e-메일, 팩스, 우편 등으로 접수하면 된다.

군정목표는 군민에게 희망을 제시할 수 있는 내용의 민선7기 비전을 함축적으로 구호화해 18자 이내로 표현하고 군정방침은 군정목표 달성을 위한 4~5가지 분야별 추진전략을 12자 이내로 제시하면 된다.

의견을 제출한 군민에게는 소정의 온나라 상품권을 수여할 계획이며 우수작은 민선7기 4년간의 공식 군정목표 및 방침에 반영되는 영예를 갖게 된다.

해남군 관계자는“군정목표와 방침의 군민 의견수렴 절차는 군수 당선자가 가장 강조하는 군민과 소통하는 열린 군정의 첫 단추를 채우는 과정”이라며 많은 군민들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민선6기의 군정목표는“힐링시티 해남건설로 군민행복시대 구현”, 군정방침은“농수산업 1조원시대 실현, 주민감동 1류 복지서비스 증진, 치유여행 1번지 문화관광 육성, 인재육성 1등 교육환경 조성, 창조적인 1품 행정추진”이다.

김용기 기자 knskj1011@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