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59 (금)
‘고기랑’ 수원 인계동 맛집…회식장소로도 관심
상태바
‘고기랑’ 수원 인계동 맛집…회식장소로도 관심
  • 박훈석 기자
  • 승인 2018.06.21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훈석 기자] 수원하면 ‘왕갈비’를 떠올리는 사람이 많다. 그렇다보니 타지역에서 수원으로 여행을 오는 사람들에게 수원 왕갈비는 관심을 끌 수밖에 없다. 이러한 이유로 수원에는 자연스레 고깃집이 많다.

이와 관련 수원 회식장소로도 잘 알려져 있는 수원 인계동 소재 고깃집인 ‘고기랑’ 또한 맛집으로 관심을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업체는 인계동에서 삼겹살, 돼지갈비 전문점으로 8인, 30인, 40인, 70인, 150인 등 인원에 맞는 단체룸을 제공을 통해 독립된 공간에서 오롯이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때문에 회식장소 외에도 가족모임 장소나 단체모임장소로도 주목을 끈다.

이외에도 ▲넓은 좌석 완비 ▲국내산 고기만 제공 ▲메뉴의 선택권 다양한 것이 특징이다. 삼겹살, 목살, 항정살, 돼지갈비 등 기본 메뉴 외에도 수원식 소왕갈비 소갈비살, 꽃등심, 육회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어 모임이나 회식자리에 알맞은 메뉴를 골라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신선한 식재료 사용과 해남 묵은지와 명이나물 등 고기와 잘 어울리는 밑반찬 제공함으로써 남녀노소에게 맛있는 한끼 식사를 대접하기 위해 애쓰고 있다. 갈비와 잘 어울리는 냉면의 경우 수타식으로 만들어낸 함흥냉면으로 맑은 육수와 탱탱한 면발이 특징이다.

고기랑 관계자는 “손님들의 건강과 더 맛있게 고기를 구워내기 위해 순수 참숯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참숯을 사용해 구워낸 고기를 좋아하는 고기 애호가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곳에서는 단체 고객들을 위한 대형버스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자가를 이용하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발렛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박훈석 기자 hspark@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