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민지운, 싱글 'Homerun' 음원 공개…독보적인 리듬감·강렬한 음색
상태바
민지운, 싱글 'Homerun' 음원 공개…독보적인 리듬감·강렬한 음색
  • 백영대 기자
  • 승인 2018.06.21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백영대 기자] 민지운은 15일 오후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디지털 싱글 'Homerun' 음원을 공개했다.

민지운 만의 독보적인 리듬감과 트렌디한 음색, 젊은 세대를 자극하는 여러 요소들이 조화를 이루며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크러쉬(Crush)’, ‘딘(Dean)’, ‘수란’, ‘자이어언 티(Zion.t)와 같은 R&B 장르 아티스트가 떠오르는 시대인 만큼, 실력파 신인 민지운의 음악이 더욱 기대된다.

'Homerun'은 무료한 하루를 피해 어디든 떠나자는 의미를 야구에 빗대어 만든 R&B/Hip Hop 곡이다. 그녀만의 독보적인 음색과 강렬한 비트와의 조화로움이 인상적이다.

흑인 음악 성향이 강하면서도 신나는 리듬과 가사, 독창적인 감성이 어우러진 기존에 없었던 신선한 느낌을 잘 표현한 곡이다.

소속사 'A.Rec' 측은 "민지운은 한 장르에 제한된 음악이 아닌 좀 더 폭 넓은 방향을 시도해 로 더 많은 음원을 발표할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민지운의 이번 싱글은 R&B계의 숨겨진 보석 ‘신윤수'의 피처링 참여로 한 층 더 다채로운 사운드를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민지운은 'Homerun'을 시작으로 내년 하반기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쇼케이스 및 라이브 공연도 준비하며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백영대 기자 kanon33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