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2:50 (화)
조재현, 또 다른 성폭력 파문 일파만파... "당시 상황의 상세한 설명과 증거 자료" 어떤 결과가?
상태바
조재현, 또 다른 성폭력 파문 일파만파... "당시 상황의 상세한 설명과 증거 자료" 어떤 결과가?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6.20 1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포토뱅크)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 조재현의 또 다른 성폭행 파문에 온라인 여론이 뜨겁게 달아올랐다.

20일 조재현에 대한 또 다른 성폭력 폭로가 나왔다. 2002년에 일본 출신 한국인 여배우를 화장실에서 성폭행했다는 것. 이를 보도한 언론 매체의 기사에는 당시 상황이 상세히 설명돼 있어 충격을 주고 있다.

현재 이 여배우에 대한 신상 추적이 일어나고 있다. 자칫 2차 가해와 더 큰 피해가 예상된다. 때문에 다수 누리꾼들은 자제를 요청하고 있다.

그러나 일각에서는 "원래 미투는 자신에게 돌아올 다양한 불이익에 맞서 용기있게 사실을 고백하는 것이다. 그런데 만약 이 폭로가 사실이 아니라면 상대방의 훼손된 명예는 어떻게 되는 것인가"라고 주장했다.

지금까지 공개된 이 여성의 피해 사실은 굉장히 구체적이다. 이것이 사실이라면 조재현은 지금까지 받았던 것 이상의 충격을 입게 된다. 

김경민 문화칼럼니스트는 "이번 조재현에 대한 폭로는 과거의 사례보다 구체적이다. 또한 신빙성을 입증하기 위한 자료들이 확보돼 있는 상황이다. 이 사건이 어떤 방향으로 진행될지 결과가 주목된다"고 전망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