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2:50 (수)
김정식 당선인 남구청장직 인수위 ‘미추홀 비전 준비위원회’ 본격 가동
상태바
김정식 당선인 남구청장직 인수위 ‘미추홀 비전 준비위원회’ 본격 가동
  • 변재헌 기자
  • 승인 2018.06.20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변재헌 기자] 인천 남구청장 김정식 당선인은 남구청 대회의실에서 민선 7기 남구청장직 인수위원회 출범식을 갖고 7일간의 인수절차에 들어갔다 고 20일 밝혔다.

민선7기 인수위원회의 명칭은 ‘미추홀 비전 준비 위원회’ 정하고 같이 잘 사는 분과 진짜 잘 사는 분과 다시 잘 사는 분과 말이 통하는 분과 더할 나위 없는 분과 등 5개 분과로 구성해 일자리, 복지, 교육, 안전, 건강, 문화, 경제, 환경, 행정 자치 등 각 분야 위원장과 법률자문단, 자문 교수 포함 30여 명의 준비위원회 T/F팀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인수위원회는 분과별로 구 해당 부서의 현황과 업무 보고를 받는 것을 시작으로 구정 현안 사항과 조직, 기능 및 예산 현황, 구정 운영의 정책 기조 마련, 공약 검토 및 중장기 정책 과제 설정과 실행 계획 수립 등을 비롯해 구청장직 인수에 필요한 사항 등의 역할을 맡게 된다.

김정식 당선인은 인사말을 통해 “낙후되고 소외됐던 인천의 원도심 남구에서 벋어나 비류백제의 발상지 그리고 인천의 태동지인 미추홀구의 새로운 시작은 바로 여기서 시작될 것”이라며 “주민 여러분과 소통하고 기존의 좋은 정책들은 계승·발전시켜 골목골목까지 행복한 미추홀구를 만들기 위해 엄중한 책임감과 사명감으로 임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변재헌 기자 sura777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