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5:27 (금)
쇼핑몰 ‘160BPM’ 여성 전용 성인용품 주미오(ZUMIO) 런칭
상태바
쇼핑몰 ‘160BPM’ 여성 전용 성인용품 주미오(ZUMIO) 런칭
  • 박훈석 기자
  • 승인 2018.06.20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은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청소년유해매체물로써 청소년을 대상으로 판매, 대여, 배포하거나 시청, 관람, 이용에 제공할 수 없습니다.<편집자 주>

[KNS뉴스통신=박훈석 기자] 성인용품 쇼핑몰 160BPM은 베스트셀러인 우머나이저, 세티스파이어의 인기를 이어갈 신제품 주미오ZUMIO를 런칭했다고 20일 밝혔다. 캐나다 명품브랜드인 주미오ZUMIO는 ‘ADULTEX 2017’에서 최고의 신제품상을 수상한 바 있고, ‘XBIZ 2018’에 노미네이트 될 만큼 전세계 여성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여성들도 부담스럽지 않은 디자인이며 펜슬형으로 화장품 파우치에 보관하기에도 용이하다. 아울러 판매량 경신을 기념해 ‘윤활젤듬뿍드림’ 행사와 우머나이져, 새티스파이어 전용 3만원상당의 열쇠잠금보관가방을 추가 증정 하고 있다.

관계자는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충분한 재고확보를 통해 많은 분들께 혜택을 드리고자 준비했다”며 “더불어 여자성인용 제품들이 연일 최고판매량을 경신하는 것은 여성들의 당당한 성의식과 성주체성의 신장 영향이 크다”고 설명했다.

제품은 전화나 문자 통해 상담 및 주문이 가능하며 성전문 교육사단인 자주스쿨 통해 안전하고 재미있게 즐기는 어덜트토이 유료강의도 의뢰받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160BPM 쇼핑몰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훈석 기자 hspark@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