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2:47 (수)
정은채, 청순미 폭발 그 연기 다시 보니... "스타들의 이상형 될만하네"
상태바
정은채, 청순미 폭발 그 연기 다시 보니... "스타들의 이상형 될만하네"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06.20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방송화면 캡쳐)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 정은채가 과거 드라마에서의 연기가 새삼 화제다.

지난 2013년 10월 2일 방송된 KBS2 드라마스페셜 '비의 나라'에 출연한 정은채는 유민규와 호흡을 맞췄다. 당시 문나라(정은채 분)는 손우기(유민규 분)을 찾아 나섰다.

두 사람은 각각 남편과 아버지를 같은 날 잃게 돼 비슷한 아픔을 공유하고 있었다. 문나라는 남편의 제사를 지내며 혼자 아버지의 기일을 챙길 손우기를 생각했다.

손우기는 집에 없었고 문나라는 손우기가 이전에 알려줬던 '비 보기 좋은 곳'으로 갔다. 손우기는 문나라를 바라보며 "선생님이 말해준 그 형을 만났다. 그런데 나를 보고 울더라. 뛰쳐 나왔다"며 "갈 곳이 없어서 여기에 왔다. 이제 비 맞는 것 괜찮다"고 울먹였다.

앞서 2년 전 문나라가 남편을 잃고 본인도 사고를 당할 때 한 차가 교각을 받게 됐다. 그 차는 폭주 학생들을 피하다가 그만 사고를 당한 것이었다. 알고 보니 사고를 당한 차는 손우기의 아버지였다.

문나라는 손우기에게 "너무 애쓰지 마라. 그냥 마음 가는 데로 하면 된다. 그냥 그렇게 살아도 괜찮다. 나도 그랬다"고 말했다.

이에 손우기는 문나라의 손을 잡고 "보고싶었다"고 고백했다. 문나라는 미소 지으며 손우기의 손을 다시 잡아줬다. 두 사람의 아픔이 치유되며 쏟아지던 폭우가 멈췄다.

당시 정은채는 깊이있는 내면 연기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