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의회, 더불어민주당 선거관리위원회 구성
상태바
경기도 의회, 더불어민주당 선거관리위원회 구성
  • 송인호 기자
  • 승인 2018.06.20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7일 오전 10시 당선자 총회 통해 대표의원 및 의장·부의장 선출

[KNS뉴스통신=송인호 기자]경기도 의회 더불어민주당이 19일 선거관리위원회를 구성하고 제 10대 전반기 대표단 및 의장단 선출을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당선자 총회를 통해 선출된 선거관리위원들은 회의를 통해 위원장에 배수문(과천1), 부위원장 박옥분(수원2), 간사 고찬석(용인8) 등을 선임하였다.

선거관리위원은 이선구(부천2), 신정현(고양3), 고은정(고양9), 김용찬(용인5), 고찬석(용인8), 이선구(부천2), 오광덕(광명3), 유근식(광명4), 김경일(파주3), 김우석(포천1), 이종인(양평2) 당선자 등 총 13명으로 구성됐다.

또한 공정선거를 강화하기 위해 공정선거감시단장을 두기로 했으며, 단장에는 김우석(포천1) 당선자를 선임했다.

선거관리위원회는 제10대 경기도의회 전반기 대표의원 및 의장, 부의장 후보 선출을 위한 후보자 등록, 선거운동 방법, 선거절차 등 제반사항을 결정하게 된다.

이날 개최된 회의를 통해 선거관리위원들은 후보등록 오는 21일에서 22일까지, 선거운동기간은 오는 23일부터 26까지의 선거일정을 확정했으며, 선거일은 오는 27일 오전 10시로 당선자 총회를 통해 대표의원 및 의장·부의장 후보를 동시에 선출하게 된다.

선거관리위원회는 정책선거를 위해 후보자의 이력, 출마 이유, 대표공약 등을 포함한 전반기 의회운영계획서를 공개하여 의원들의 선택을 돕기로 했다.

배수문(과천1) 선거관리위원장은 “도민들이 압도적인 지지로 더불어민주당을 선택하여 주신 만큼 도민과 함께하는 더불어민주당과 경기도의회를 이끌어 갈 수 있는 공정한 선거, 깨끗한 선거, 정책선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송인호 기자 kns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