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2:50 (화)
'43세 새댁' 함소원, '아내의 맛'에서 엄마되는 기쁨에 눈물... "남편 진화도 기쁨의 미소"
상태바
'43세 새댁' 함소원, '아내의 맛'에서 엄마되는 기쁨에 눈물... "남편 진화도 기쁨의 미소"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6.20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방송화면 캡쳐)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 43세 새댁 함소원과 18세 연하 남편 진화가 부모가 되는 기쁨을 맛보게 됐다.

20일 다수의 언론 매체를 통해 함소원 진화 부부의 기사가 쏟아졌다. 지난 19일 방송된 TV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 에서는 함소원의 임신 소식이 전해졌다.

이날 방송에서 산부인과를 찾은 함소원 진화 부부는 임신 사실을 알게 됐다. 함소원의 임신 소식에 함께 출연한 패널들은뜨거운 축하 인사를 전했다.

사실 함소원은 임신의 기쁨보다 조심스러움이 컸다. 43세라는 적지 않은 나이에 임신을 한 것도 부담이지만 남편이 걱정할까 처음에는 알리지도 않았다.

김경민 문화칼럼니스트는 "함소원 진화 부부는 18세 나이차가 화제가 되긴 했지만 그보다도 서로에 대한 사랑이 뜨거운 것으로 알려졌다. 양가 부모의 반대를 무릅쓰고 이뤄낸 결혼은 새로운 생명 탄생이라는 또 다른 결과를 가져왔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1월 18세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결혼에 성공한 함소원 진화 부부는 부모가 되는 기쁨을 맞게 됐다. 시청자들은 그동안 두 사람의 마음 고생을 알기에 진심으로 축하를 전하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