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대, 26일 지식공감 프로젝트 ‘대문열기’ 2회 토크쇼
상태바
수성대, 26일 지식공감 프로젝트 ‘대문열기’ 2회 토크쇼
  • 장완익 기자
  • 승인 2018.06.19 2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운 우리들의 성평등 이야기’
포스터=수성대.

[KNS뉴스통신=장완익 기자] 수성대학교는 지역 벤처기업과 손잡고 지식나눔 프로젝트로 실시하는 ‘대문열기(대한민국의 문제열기)’의 2회차 공감토크쇼를 ‘아름다운 우리들의 성평등 이야기’라는 주제로 오는 26일 오후1시 젬마관 101호 강당에서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인기 강사인 관계교육연구소 손경이 소장과 개그맨 황영진씨가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하며, 강연 및 패널들과 질의 응답시간도 갖는다.

손경이 소장은 TV 인기 토크쇼인 ‘어쩌다 어른’에서 성범죄 예방 특강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은 인기 방송인이자 성폭력 예방 전문 강사다.

참여를 희망하는 방청객은 현장에서 선착순 200명을 접수한다. 인터넷이나 전화로 사전 참가 신청도 가능하다. 문의는 수성대 산학협력단으로 하면 된다.

대문열기 토크쇼는 지역의 대표적인 건설IT분야 벤처기업 ㈜군월드가 ‘사회적 가치 나눔을 위한 지식공유 사업’의 일환으로 수성대와 손잡고 진행하는 행사다.

대문열기 1회 토크쇼는 지난 4월 야구해설가 양준혁씨와 김재박 전 감독이 ‘야구현장에서 이뤄지는 경쟁과 발전’을 주제로 가졌다.

수성대는 하반기에도 인기 강사들을 초청, 우리 사회의 문제를 되짚고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공감토크쇼를 진행할 계획이다.

장완익 기자 jwi600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