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09:21 (목)
에듀윌, 소방공무원 신규 교수 입성 기념 무료 특강 공개
상태바
에듀윌, 소방공무원 신규 교수 입성 기념 무료 특강 공개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6.19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소방공무원 강정구 교수 신규 입성 기념 무료 특강 이벤트와 기대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강정구 교수는 암기와 응용 두 마리 토끼를 잡는 소방학 강의로 알려져 있다. 점점 어려워지는 소방공무원 난이도로 인해 단순 암기가 아닌 `응용`이 중요하다는 강 교수는 암기보다 철저한 기출문제 분석을 통해 핵심 강의를 제공한다.

소방학개론 커리큘럼으로 기본이론부터 마무리특강까지 단순 암기가 아닌 응용이 가능하도록 훈련을 시켜주며 정확도를 높여 실수하지 않도록 길라잡이 역할을 하고 있다. 이에 "몰입력, 전달력이 최고입니다", "강약조절이 명확하고 간결한 강의라 좋았습니다", "핵심을 짚어주셔서 좋았습니다" 등의 평이 이어졌다.

이러한 강정구 교수의 신규 입성을 기념해 에듀윌은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우선, 오는 24일 오전 10시 서울 노원에 위치한 에듀윌 소방공무원 학원에서 합격 전략 무료 특강을 공개할 예정이다. 최근 3개년의 출제경향을 분석한 특강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한 줄 기대평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전원 5만원 강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럭키박스를 제공한다.

한편 에듀윌은 소방공무원 직영학원을 서울 노원 지역에 운영하고 있는 가운데, 오는 24일 오후 1시부터 소방공무원 설명회를 진행한다. 이 자리에서 지난 소방공무원 시험 완전 분석과 함께 과목별 고득점 학습 전략을 제시, 에듀윌이 보유한 합격 노하우를 전격 공개할 방침이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