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광한 남양주시장 당선인 민선7기 인수위원회 '출범'
상태바
조광한 남양주시장 당선인 민선7기 인수위원회 '출범'
  • 임성규 기자
  • 승인 2018.06.19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다산행정복지센터에서 현판식을 갖고 오는 29일까지 운영
<사진=조광한 남양주시장 당선인 인수위원회>

[KNS뉴스통신=임성규 기자] 조광한 남양주시장 당선인 인수위원회가 19일 다산행정복지센터에서 현판식을 갖고 출범했다.

'새로운 남양주 준비위원회'라는 명칭으로 출범한 민선7기 인수위원회는 행정총괄분과, 경제.일자리분과, 교육.복지분과, 도시.교통분과, 보건.환경분과, 체육.문화분과 등 총 6개 분과로 구성해 운영한다.

인수위원회는 민간인과 공무원 등 총 27명으로 구성됐으며, 위원장은 박순길 선대본부장, 부위원장은 박성찬 시의원 당선인, 총괄간사는 최문희 전 국회보좌관이 맡는다.

행정총괄분과는 김선제(성결대 경영학부 교수), 경제.일자리분과는 윤용수(경기도의원 당선자), 교육.복지분과는 이택완(직능본부장), 도시.교통분과는 이창균(경기도의원 당선자), 보건.환경분과는 이동우(개발제한구역대책위국장), 체육.문화분과는 송낙영(경기도의원)이 맡는다. 또한 자문위원회는 김영수 위원장, 임채원 부위원장, 박석진 간사 등 총 15명을 위촉했다.

박순길 위원장은 "2주라는 짧은 기간 동안 남양주시정 전반을 들어다보고, 새로운 남양주 건설을 위해 당선인의 철학을 구현할 비전과 목표를 설정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조광한 남양주시장 당선인 인수위원회>

한편 인수위원회는 오는 29일까지 운영되며, 19일과 20일 분과별 현안사항 보고회를 개최하고, 22일에는 조광한 남양주시장 당선자를 모시고 실국별 업무보고를 받는다.

 

임성규 기자 sklim8488@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