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더드림페이, 중대형 프랜차이즈 상품권 서비스 오픈
상태바
더드림페이, 중대형 프랜차이즈 상품권 서비스 오픈
  • 장서윤 기자
  • 승인 2018.06.19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벅스, 메가박스, 아웃백 등 국내 주요 프랜차이즈 이용 가능
블록체인 기반 세계최초 간편결제 서비스 드림니다의 더드림페이.<사진=(주)드림니다>

[KNS뉴스통신=장서윤 기자] 간편결제 서비스를 통해서도 스타벅스, 메가박스, 아웃백 등의 중대형 프랜차이즈 상품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핀테크 기업 (주)드림니다(대표 연삼흠)는 오늘(19일)부터 자사의 간편결제 서비스인 더드림페이를 통해 상품권몰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더드림페이에 회원가입만 하면 국내 70여개 브랜드의 1천여 개의 상품권 서비스를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주요 제휴 업체로는 ▲스타벅스, 파스쿠찌, 이디야 등 커피/음료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영화 ▲아웃백, VIPS, 계절밥상 등 외식 ▲던킨도너츠, 파리바게트, 뚜레쥬르 등 제과, 제빵 ▲기타 KFC, BHC, 굽네치킨 등 국내 대표 프랜차이즈 상품권 서비스 등이 있다.

이밖에도 각종 문화상품권, 해피머니 상품권 등을 언제 어디서든 더드림페이 앱을 통해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구매방법은 더드림페이 엡 설치 후 회원가입을 하고 상품권 구매를 통해 원하는 상품을 선택, 결제하면 된다.

피칭대회에 참가해 더드림페이를 시연중인 모습.<사진=(주)드림니다>

드림니다의 연삼흠 대표는 “이번 상품권몰 시장에 진출함에 따라 더드림페이 간편결제서비스가 고객의 활용성을 더욱 높일 것”이라며 “더불어 더드림페이의 핵심 경쟁력인 0%대의 낮은 가맹점수수료 적용과 익영업일 대금정산으로 가맹점주와 이용자가 모두 윈윈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드림페이는 블록체인 기반의 간편결제 서비스로 온오프라인에서 모두 활용이 가능한 POS와 PG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 6월 7일에는 중소기업벤처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개최한 ‘소상공인을 위한 앱기반 간편결제 피칭대회’에 카카오페이, 토스 등과 함께 참여사로 선정돼 더드림페이 서비스를 시연해 보이기도 했다. 

장서윤 기자 dkd21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