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에듀윌, ‘2018 공기업 NSC 통합편 with PSAT’ 개정판 출간
상태바
에듀윌, ‘2018 공기업 NSC 통합편 with PSAT’ 개정판 출간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6.18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지난 상반기 공기업 NCS 부문 베스트셀러였던 ‘2018 에듀윌 공기업 NCS 통합편 with PSAT’의 개정판을 출간했다.

베스트셀러 1위에 빛나는 ‘2018 에듀윌 공기업 NCS 통합편 with PSAT’는 NCS 필수 영역인 의사소통능력, 수리능력, 문제해결능력 위주로 구성된 공기업 NCS 직업기초능력평가 대비 교재다. 직업기초능력 평가, 직무수행능력 평가, 자기소개서/면접/인성검사 등 모든 영역을 고루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교재는 유형별 설명과 시간관리TIP 및 단계별 문제 접근법을 제시해 초보자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며, 최근 자주 출제되고 있는 PSAT기출 변형문제를 수록해 난이도 높은 문제까지도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실제 공기업에서 진행되는 NCS 필기평가의 유형을 분석한 모의고사 5회분을 수록함으로써 수험생들의 실전감각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기업별로 다양하게 출제되는 모의고사를 시험 유형에 맞춰 구성해 다양한 공기업 필기평가를 대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공사공단 필수 암기노트, 영역별 핵심 강의 무료 제공 등의 특별 부록도 함께 포함돼 있다.

2018년 하반기 공기업 채용을 대비할 수 있도록 최신 문제를 업데이트하고 문제와 해설 컨텐츠를 보강한 ‘2018 에듀윌 하반기 공기업 통합 NCS with PSAT’은 현재 온라인 서점(YES24,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도서)에서 구매 가능하다.

취업 도서-공기업 NCS 부문에서 많은 베스트셀러 교재를 보유하고 있는 에듀윌은 금번 개정판 출간과 함께 공기업 취업 준비생을 위해 ‘공기업 NCS 핵심 가이드북’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에듀윌 공기업 NCS 핵심 가이드북’은 공기업에서 시행하는 NCS와 관련된 알짜 정보를 완벽 정리한 자료이다. 이는 총 5장으로 구성되었으며 NCS로부터 시작된 인재채용 패러다임의 변화부터 NCS 주요 개념, NCS 서류/팔기/면접전형 가이드에 대한 내용을 담았다.

네이버 카페 ‘취업&자격증 Toc!Talk!’에 가입만 하면 별도의 조건이나 미션 없이 해당 가이드북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