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6:53 (목)
키즈 코스메틱 ‘뿌띠슈’, 콩콩 스티커 수딩팩 출시
상태바
키즈 코스메틱 ‘뿌띠슈’, 콩콩 스티커 수딩팩 출시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6.18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안심하고 예뻐지자”라는 슬로건의 어린이 화장품 브랜드 뿌띠슈가 여름을 대비해 ‘콩콩 스티커 수딩팩’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4일 출시된 뿌띠슈의 ‘콩콩 스티커 수딩팩’은 민감한 아이피부 진정 보습에 도움을 주는 새로운 스킨케어 제품이다. 귀여운 뿌띠슈 캐릭터, 여러가지 모양의 스티커 타입 팩으로 스티커 놀이를 하듯 얼굴에 재미있게 붙일 수 있어 아이들의 흥미를 끌 수 있다.

‘콩콩 스티커 수딩팩’은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유래한 텐셀시트로 피부의 자극을 최소화 하고 수분을 가득 머금어 촉촉함을 전달한다. 그리고 라벤더, 선백리향, 로즈마리, 오레가노로 이루어진 허브 콤플렉스 성분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뿌띠슈의 ‘콩콩 스티커 수딩팩’은 진정, 보습, 생기, 수분, 영양 등 상황에 따라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여름철 자외선으로 민감해진 피부는 물론, 겨울철 건조해진 피부까지 집중 관리를 할 수 있는 사계절 아이템이다. 아이 피부에 열감이 있을 때나 야외 할동 이후 건조한 피부에 보습이 필요할 때도 유용하다.
 
뿌띠슈 관계자는 “‘콩콩 스티커 수딩팩’은 기존 ‘리얼 프루츠 시트마스크’와 달리 아이의 민감한 피부와 감성발달까지 고려한 신개념 어린이들 전용 스티커 마스크팩”이라며 “스티커 놀이처럼 착착 붙여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어 부모님과 아이와 함께 교감하는 시간도 늘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 제품은 뿌띠슈 공식 홈페이지 및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아울러 현재 뿌띠슈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구매 금액에 따른 사은품, 신제품 출시 기념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젤리컵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뿌띠슈 전 제품 구매 고객에게 ▲콩콩 스티커 수딩팩 1매입 랜덤증정과 금액대별 구매 고객에게 ▲깔끄미 여행용 5종 키트 ▲정말 싫다 모기기피제 등 인기 상품으로 구성된 사은품을 증정한다. 구매 상품에 대한 사진 후기 작성시 적립금도 지원해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뿌띠슈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SNS(인스타그램)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