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6:48 (화)
'나혼자산다' 기안84, 숨겨왔던 훈남의 면모 과시... "원래부터 훈훈한 외모였다" 일파만파
상태바
'나혼자산다' 기안84, 숨겨왔던 훈남의 면모 과시... "원래부터 훈훈한 외모였다" 일파만파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6.16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방송화면 캡쳐)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웹툰작가 기안84의 모델 변신이 주목을 받고 있다.

16일 다수의 언론 매체는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기안84의 기사를 쏟아냈다. 기안84는 15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에서 모델로 변신했다.

이날 방송에서 기안84는 그동안 숨겨왔던 반항미를 발산하며 새로운 면모를 과시했다. 그동안 웹툰작가로서 수더분한 모습을 보였던 기안84는 아이돌 못지않은 포스로 출연자들을 놀라게 했다.

기안84는 다양한 히트 웹툰을 발표한 웹툰작가이기도 하지만 탁월한 입담과 예능감으로 방송에서도 맹활약했다. 웹툰작가로서 활동 때문에 훈훈한 외모는 감춰두었지만 이번 방송을 통해 훈남의 면모가 드러나 눈길을 끌고 있다.

최성진 대중문화평론가는 "일본의 만화가들이 자신들의 세계에 빠져있는 오타쿠 적인 면모가 강한 반면 한국의 웹툰작가들은 연예인 못지않은 훈훈한 외모를 갖고 있는 경우가 많다"고 평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