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신혼가구·원목가구 전문 ‘베이직가구’ 체험단 1기 모집
상태바
신혼가구·원목가구 전문 ‘베이직가구’ 체험단 1기 모집
  • 박훈석 기자
  • 승인 2018.06.1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훈석 기자] 엄선된 친환경 원목과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 오일 수작업 마감으로 느리지만 건강한 가구를 제작해 공간을 완성하는 원목가구 인테리어를 새롭게 제안하고 있는 친환경 수제 원목가구 브랜드 베이직가구가 서포터즈 체험단 1기를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원목 침대, 원목 거실장, 원목 사이드장 각 1조씩 총 3명을 선정하여 6개월간 진행될 예정인 체험단은 베이직가구의 친환경 원목가구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행사로 오는 7월 30일까지 모집 기간이며 베이직가구 공식 블로그에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서 양식을 다운받아 이메일로 접수 가능하다.

베이직가구는 현재 체험단 1기 모집 외에도 최대 20% 메인 할인 행사와 최대 80% 감사제 진열상품, 드라마 협찬 가구 할인전, LG 퓨리케어 공기 청정기 추첨 이벤트, 침대 프레임 구매 시 매트리스 할인전, 쇼룸 방문 시 베이비 체어 증정 등 다양한 할인과 행사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베이직가구 관계자는 “원목가구 공장 브랜드로 매일 새로운 신제품 개발과 연구에 힘을 쏟고 있다. 디테일한 디자인이 살아있는 원목 침대, 원목 소파 등 다양한 제품으로 앞으로도 더 폭넓은 선택을 기대할 수 있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2대째 가업을 이어오고 있는 가구 브랜드로 품질 보증 기간 5년, A/S 관리 기간 20년의 체계적인 보증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여 구매 고객의 만족도가 높고 재구매율로 전환되는 구매 수치 또한 높은 편”이라고 설명했다.

100% 원목가구를 제작하는 베이직가구의 팩토리형 쇼룸(1~2층/1500평)은 서울 가구단지, 분당 가구단지, 김포 가구단지 등의 지역과 접근성이 좋은 부평 IC 근방(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연중무휴로 맞춤 제작 가구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운영 시간 외 문의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과 네이버 톡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박훈석 기자 hspark@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