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1:12 (목)
에듀윌, 9급공무원 서울시 시험 전 ‘개정법령 특강’ 공개
상태바
에듀윌, 9급공무원 서울시 시험 전 ‘개정법령 특강’ 공개
  • 박훈석 기자
  • 승인 2018.06.17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훈석 기자] 오는 23일 서울시 9급 공무원 시험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수험생들이 시험 전 필수로 알아야 할 ‘개정 법령’ 무료 특강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에듀윌 9급공무원 합격전략연구소에 따르면 “법령 개정 시점에 따라 매년 신규 강의를 수강하더라도 개정 내용이 반영되지 않을 수도 있다”며 “때문에 최종 시험 전 개정 법령 특강을 통해 확인하고 넘어가야 한다”고 전했다.

강의는 행정법총론, 세법, 사회복지학개론, 관세법개론 과목에 해당하는 개정 사항을 제공한다.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습득할 수 있다. 수강기간은 1주일이며 교안은 무료로 제공된다.

한편 에듀윌은 서울시 공무원 시험 맞춤 “합격 풀서비스”를 오픈했다. ‘합격 풀서비스’는 시험 전 후로 수험생에게 가장 필요한 것을 마련해 제공하는 특별 서비스다.

9급공무원 서울시 시험을 치르는 에듀윌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혜택으로, 시험 전에는 △약점보완특강 △동형문제풀이 △2017 기출분석을 담은 특강을 선보였다.

시험 후에는 총평, 해설 등의 정확한 시험 분석 및 자동채점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시험 전 예약 시 시험 후 자동채점 오픈과 동시에 링크를 문자로 받아볼 수 있다.

박훈석 기자 hspark@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