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1:02 (수)
대전 성인용품 24시간 대형매장 위고토이, 세티스파이어, 썸머페스티벌 이벤트
상태바
대전 성인용품 24시간 대형매장 위고토이, 세티스파이어, 썸머페스티벌 이벤트
  • 장수미 기자
  • 승인 2018.06.15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은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청소년유해매체물로써 청소년을 대상으로 판매, 대여, 배포하거나 시청, 관람, 이용에 제공할 수 없습니다.<편집자 주>
 
대전 24시간 영업을 하는 초대형매장 성인용품점 위고토이(WEGOTOY)는 여름의 더위에 지친 모든 이들에게 시원함을 가져다줄 행사인 여름 썸머페스티벌 ‘여름아 부탁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썸머페스티벌 여름아 부탁해 이벤트는 세티스파이어와 쿨 또는 핫, 그리고 가방을 같이 증정한다는 것이 그 내용이다.
 
이외 최소 10%에서 최대 50%까지 적용되는 할인 행사와 젊은이들에게 높은 수요를 보이고 있는 세티스파이어, 우머나이져, 플라밍고 등의 제품에 할인 혜택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불어 장미꽃 행사 역시 계속 이어지고 있는 중이다.
 
관계자는 “낮에 성인용품점을 들어오기 불편해하시는 이들이 새벽 시간을 많이 이용하는데, 방문율이 전월 대비 50% 증가했으며 점점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쏠로 남성과 여성 고객이 많이 찾는다”며 “현재 진행하는 썸머페스티벌과 더불어 대전에서 가볼만한곳 및 대전 이색데이트코스로 알려진 대전이색성인용품점 캔디메이드와의 콜라보 행사도 계속 진행한다.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며 원활한 이용을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해외로부터 무분별하게 수입되어 검증되지 않은 제품은 다루지 않는다”며 “도쿄통상, 가바무역, 이브젤기타 수입 업체들과 손을 잡고 더욱더 제품의 검증 및 인체친화적인 제품을 수입하여 판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대전 성인용품점 위고토이(WEGOTOY)는 둔산동, 갈마동, 유성과 인접한 월평동 패션월드 갑천역 근처에 있다.

[KNS뉴스통신=장수미기자]

장수미 기자 knsnewson@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