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8:43 (금)
에듀윌 대방학원, 24일 전기기사 합격전략 설명회 실시
상태바
에듀윌 대방학원, 24일 전기기사 합격전략 설명회 실시
  • 박훈석 기자
  • 승인 2018.06.15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훈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운영하는 전기기사 직영학원인 대방학원이 오는 24일 오후 2시 전기기사 시험 대비 합격전략 설명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에듀윌은 본사 직영으로 전기기사 학원을 운영, 우수한 교수진과 철저한 커리큘럼을 제공해 학습에 도움을 제공하고 있는 가운데 소방공무원 과정을 운영하고 있는 노원학원의 노하우를 설명회를 통해 공개하겠다고 나선 것이다.

설명회는 에듀윌 대방학원 502호에서 진행되는 가운데 전기기사 93.7%의 강의만족도를 기록한 전문 교수진 김상훈 교수와 김용복 교수가 기출문제 분석을 통한 수험생 맞춤 전략을 발표할 예정이다. 에듀윌 직영학원만이 보유한 합격 비법도 전격 공개할 방침이다.

참석자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돌아간다. 전과목 온오프라인 7일 무료 수강권 및 수강할인권, 전기기사 전기자기학/회로이론 핵심기출 800제, 프리노트 등을 전원에게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여름방학특강 수강할인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대방학원 2018년 전기기사 3회 시험 대비 여름방학특강인 ‘필기완성반’이 오는 25일 개강 예정이다.

에듀윌 대방학원은 서울 지하철 1호선 대방역 2번출구에 위치해 있으며, 설명회와 여름방학특강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홈페이지와 직영학원으로 하면 된다.

박훈석 기자 hspark@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