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4:28 (수)
장영철 강남구청장 후보, 유권자들에게 압도적 지지 호소!
상태바
장영철 강남구청장 후보, 유권자들에게 압도적 지지 호소!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8.06.12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기를 기회로 만들 적임자, 세계최고 강남 만들 적장자(嫡長子), 33년 경제·행정전문가 선택해 달라" 간곡히 호소
▲ 12일 오전 강남역에서 장영철 강남구청장 후보가 김문수 서울시장 후보, 김성태 자유한국당 원내대표, 이종구 국회의원, 성중기 시의원후보와 함께 큰절을 하며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이종구 의원, 장영철 후보, 김성태 원내대표, 김문수 서울시장 후보, 성중기 시의원 후보)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자유한국당 장영철 강남구청장 후보가 선거운동 마지막 날인 12일 발표한 성명을 통해 “선거운동기간 열렬한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신 구민들께 감사드린다”며 “강남의 위기를 기회로 만들 적임자로 반드시 장영철을 선택해 달라”고 유권자들에게 간곡한 지지를 호소했다.

장영철 후보는 “강남과 대한민국의 앞날을 위해 반드시 투표해 달라”고 13일의 투표참여를 독려하면서 자신만이 “58만 강남의 구정을 성공적으로 수행할 구청장 후보”라고 강조했다.

▲ 12일 오전 강남역에서 장영철 강남구청장 후보가 김문수 서울시장 후보, 김성태 자유한국당 원내대표, 이종구 국회의원, 성중기 시의원후보와 함께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또한 지지자들에 둘러쌓여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래 왼쪽사진 왼쪽부터 이종구 의원, 장영철 후보, 김성태 원내대표, 김문수 서울시장 후보, 성중기 시의원 후보)

장 후보는 “강남의 미래를 좌우할 구청장을 뽑기 위한 절체절명의 시기에 금고 8월 집행유예 1년의 전과와 400만원이 넘는 세금을 체납(지연납부)한 후보자가 제 공약을 베끼다시피 한 것도 부족해 표를 얻을 욕심에 당론까지 부정하면서 ‘재건축 추진’을 외치고 있다”고 강도 높게 비판했다.

또한 장 후보는 “당과 자신의 정체성도 불투명한 후보가 보수를 입에 담고 있다”고 비판하면서 “사표를 막기 위해서라도 보수와 합리적 중도를 포용성있게 아우를 수 있는 보수의 적장자(嫡長子)인 저 장영철에게 확실히 표를 몰아 달라”고 유권자들에게 지지를 호소했다.

그러면서 “위대한 강남구민 여러분과 함께 강남구민의 자부심을 높이고, 강남구의 품격도 더 높여 명실상부한 세계최고 강남을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