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51 (금)
석모도 ‘리안월드 핫스프링 빌리지’ 막바지 분양 중
상태바
석모도 ‘리안월드 핫스프링 빌리지’ 막바지 분양 중
  • 장수미 기자
  • 승인 2018.06.12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리안월드 핫스프링 빌리지

[KNS뉴스통신=장수미 기자] 인천시 강화군 삼산면에 들어서는 온천 복합문화단지 석모도 '리안월드 핫스프링 빌리지'가 막바지 특별분양 중이다. 

서울 근교에 온천수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초고농도 천연온천으로 지하 700m 암반층에서 나오는 리안 온천은 61℃, 총성분량 37,400, 나트륨 4,740, 칼슘 3,790, 마그네슘 262, 황산이온 902 등 일본 온천지역인 벳부지역 온천과 비교해 높은 수치를 나타내고 있다. 리안월드 핫스프링 빌리지에서는 체내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 해독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한 고농도 온천을 즐길 수 있다.

사업지인 석모도는 석모대교 개통 외에도 영종도와 강화도를 잇는 평화연륙교가 개통 예정으로 석모대교를 통해 서울에서 1시간대에 닿을 수 있는 교통 여건이 마련된 가운데 교통망 확충 등 다양한 개발 호재가 예정되어 있다. 

또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에서 강화군청까지 33.6km구간에 강화-서울간 고속도로 건설(2020년 예정)이 진행 중으로 향후 꾸준히 교통 여건이 향상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석모도는 현재 인천 강화도에 여의도 면적(290만㎡) 3배 규모로 추진되는 강화휴먼메디시티 조성사업도 속도를 내고 있다. 현재 추진 중인 강화휴먼메디시티는 강화 남단 900만㎡ 규모로 의료연구·관광단지 개발뿐만 아니라 영종∼강화 교량 건설까지 포함된 총 사업비 2조3천억원의 외자 유치 사업이다.

강화휴먼메디시티 조성사업은 강화도 남단을 경제자유구역으로 지정, 병원·대학 유치와 의료 연구·관광단지를 조성하고 고급 주거단지를 건설하는 사업이다. 또한 여기서 얻어진 개발 이익금으로 영종도와 강화도를 잇는 교량을 건설할 계획이다.

올해 준공 예정인 18홀 퍼블릭 골프장(794,000㎡)이 현재 조성에 속도를 내고 있는 가운데 이 밖에도 석모도의 한반도 중심의 생태, 평화벨트 육성을 목표로 한 접경지역 종합발전계획이 주민 공청회를 끝내고 구체적인 사업방안을 협의하고 있다. 이에 향후 힐링섬 조성사업을 통해 2조 5000억원의 부가가치와 3만2000명의 고용 효과가 창출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막바지 분양 물량에 분양 현장이 투자자들로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면서 “리안월드 핫스프링 빌리지의 다양한 분양 혜택정보는 대표번호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고 전했다.

장수미 기자 knsnewson@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