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대구/경북 정치 더블
이철우 한국당 경북도지사 후보, 경산시서 합동 유세최영조 자유한국당 경산시장 후보 이철우 후보와 함께 마지막 공식 선거 운동 소화
경산시 자유한국당 시·도의원 총 출동...연계 차량 유세 펼쳐!
사진=안승환 기자.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이철우 자유한국당 경북도지사 후보는 12일 오후 경산시에서 자유한국당 최영조 경산시장 후보와 도·시의원 후보들과 유세차량을 이용하여 경산시내 곳곳을 돌며 합동 유세를 펼쳤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이철우 후보는 경주-영천-경산으로 이어지는 릴레이 도내 일정을 소화하며 경산에 도착하여 자유한국당 후보들과 내일로 다가온 6.13 지방선거에서의 필승을 다지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사진=안승환 기자.

유세 시작 전에 이철우 후보는 "경산시는 경북에서도 아주 중요한 도시 이고, 경북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는 중추 도시이다. 앞으로 경북과 경산의 미래는 내일 있을 선거에 달려있다. 경북과 경산의 미래를 위해 저 이철우와 자유한국당 후보자들을 지지해 주십시요“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경산시 유세를 펼친 이철우 후보는 대구 신매시장에서 대구.경북 합동 유세를 권영진 대구시장 후보(자유한국당)와 함께 한 후 구미-칠곡-김천으로 이어지는 공식선거 마지막 일정을 소화 할 예정이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안승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장애인문화신문 강동규 편집사장, "사회 지도층, 장애인을 위한 올바른 정책 펼쳐야"[인터뷰]장애인문화신문 강동규 편집사장, "사회 지도층, 장애인을 위한 올바른 정책 펼쳐야"
[인터뷰] 장애인문화신문 유환섭 상임고문, "장애인을 위한 올바른 길잡이..."[인터뷰] 장애인문화신문 유환섭 상임고문, "장애인을 위한 올바른 길잡이..."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