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59 (금)
정영수 충북도의원 후보, 진천 선거 지역 막바지 게릴라 총력 유세 ‘집중’
상태바
정영수 충북도의원 후보, 진천 선거 지역 막바지 게릴라 총력 유세 ‘집중’
  • 성기욱 기자
  • 승인 2018.06.12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천군 제1선거구 기호 2번 정영수 믿어달라” 호소
정 후보, “지난 13일간 여러분의 응원과 격려, 사랑에 감사하다”
정영수 충북도의원 후보

[KNS뉴스통신=성기욱 기자] 자유한국당 정영수 충북도의원 후보(진천군 제1선거구‧기호 2번)는 12일 충북 진천군 진천읍, 문백면, 백곡면을 순차적으로 돌며 선거 운동 막바지 게릴라 총력 유세로 유권자 눈높이 선거 운동을 펼쳤다.

정영수 후보는 “합리적인 생각과 판단으로 진천의 밝은 미래를 앞장서 준비하고 만들겠다”라고 지역 주민들에게 적극 지지해줄 것을 호소했다.

또 “지난 13일간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과 격려, 사랑 덕분에 항상 웃고 즐기면서 선거운동에 임할 수 있었다”며, “진천군민이 모두 환하게 웃을 수 있는 그날까지 열심히 달리겠다”라고 지지자를 비롯한 진천군 유권자들에게 감사와 진정성 어린 마음가짐을 전달했다.

또한, 정 후보는 재선에 도전을 하고 있기에 “다시 한 번 믿고 맡겨주신다면 정영수가 반드시 해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라고 지난 충북도의원 재임 당시 지역을 위해 달려왔음을 피력하며, 진천군민의 성원 어린 투표 행사를 부탁했다.

재선 도전에 나선 정영수 충북도의원 후보는 선거 운동기간 동안 기자회견과 보도자료 배포 등을 통해 지속적인 공약 발표 행보로 지역의 이목을 집중시킨 만큼, 오는 13일 본 투표에서도 진천군 유권자들의 마음을 휘어잡아 재선에 성공할 수 있을지 여부가 귀추 되고 있다.

한편, 정영수 후보는 오늘(12일) 오후 5시쯤 진천읍 롯데리아 앞에서 마지막 집중 유세를 펼칠 예정이다.

성기욱 기자 skw881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