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대한항공 봉사단, 캄보디아에서 나눔 봉사활동
상태바
대한항공 봉사단, 캄보디아에서 나눔 봉사활동
  • 권대환 기자
  • 승인 2018.06.12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항공 사내봉사단인 ‘사랑나눔회’ 단원 20여명이 지난 6일부터 11일까지 캄보디아 프놈펜 외곽 뜨람크나 지역을 찾아 현지 주민들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KNS뉴스통신=권대환 기자] 대한항공 봉사단이 캄보디아에서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대한항공은 사내봉사단인 사랑나눔회 회원 20여명이 지난 6일부터 11일까지 캄보디아 프놈펜 외곽 뜨람크나 지역에서 현지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봉사 활동을 펼쳤다고 12일 밝혔다.

캄보디아 뜨람크나는 수도 프놈펜 근교 지역으로, 빈곤한 주민이 많고 교육과 복지 혜택을 받기 어려운 곳으로 전해졌다.

대한항공 봉사단은 뜨람크나 현지 희망 시온국제학교에 선풍기와 LED 전등을 설치하고, 지역 주민에게 한국 음식과 놀이를 소개해 한국 문화를 알렸다.

또 영양제, 감기약, 피부 연고제 등 간단한 기본 의약품도 전달했다.

사랑나눔회는 부산지역 테크센터 직원들로 구성된 봉사단으로 지난 2004년 결성해 매년 국내와 해외지역 오지를 직접 방문해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대한항공 사내 봉사단은 지난 1월, 인도네시아 톤다노 지역 주민들과 함께 고아원 생활관 건축을 위한 기초 공사와 미화 활동 등 소외 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펼친 바 있다.

현재 대한항공에는 25개의 사내 봉사단이 활동 중이다.

각 봉사단은 회사의 지원 아래 고아원, 장애우 시설, 요양원 등 사회 소외 계층에 대한 다양한 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대한항공은 글로벌 항공사로서 앞으로도 꾸준히 국내외 도움이 필요한 곳에 나눔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권대환 기자 kdh12757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