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순간까지..조광한 남양주시장 후보
상태바
마지막 순간까지..조광한 남양주시장 후보
  • 임성규 기자
  • 승인 2018.06.12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 후보 "남양주의 새로운 역사를 함께 만들어 주시길 간절히 호소"
왼쪽부터 더불어 민주당 우원식 전 원내대표, 조광한 남양주시장 후보, 김한정 국회의원(남양주을).<사진=조 시장 후보 사무실>

[KNS뉴스통신=임성규 기자] 조광한 남양주시장 후보(더불어 민주당)가 유세 마지막날인 12일 진접 장현장에서 우원식 전 원내대표와 김한정 국회의원(남양주을)과 유세를 펼쳤다.

이날 조 후보는 "저 조광한과 남양주시 을 지역 더불어 민주당 시.도의원 후보들이 시민들게에 인사를 드리려 왔다"고 밝혔다.

또 그는 "장현장 주변에 계시는 분들은 모두 모여서 저희 더불어 민주당 후보들을 응원해 주시기 바란다."며, 또 '모두들 이곳으로 오세요~~~'"라며 힘찬 응원의 메시지도 전달했다.

더불어 민주당 조광한 남양주시장 후보 장현 집중유세에 우원식 전 원내대표와 김한정 국회의원(남양주을)이 지지 연설을 갖고 있다.<사진=조 시장 후보 사무실>

또한 조 후보는 "마지막 순간까지 최선을 다하겠다. '투표에 참여해 주십시오', 그리고 '투표참여를 권유하는 전화를 모든 지인 분들께 꼭 해주십시오', '문자도 부탁드립니다'"라며 진심어린 감성을 호소했다.

그러면서 조 시장 후보는 "남양주의 새로운 역사를 함께 만들어 주시길 간절히 호소합니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임성규 기자 sklim8488@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