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복권 이벤트 15일 마감
상태바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복권 이벤트 15일 마감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6.12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진행하는 꽝 없는 합격복권 이벤트가 오는 15일 마감된다.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에듀윌의 합격 복권을 긁기만 하면 된다.

에듀윌 합격 복권을 긁기만 해도 에듀윌 공인중개사 10만원 수강 할인권을 비롯해 플래너, 무료 특강, 합격 노트, 기프티콘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할인권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커리큘럼에 적용 가능하다. 에듀윌의 대표적인 공인중개사 인기 커리큘럼 ‘올뉴 평생회원반’과 ‘도전합격반’이 있다.

올뉴 평생회원반의 경우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교수, 과목 제한 없이 평생 수강이 가능하다.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교수진은 강의 만족도 97%에 달하는 높은 수험생 만족도를 기록한 바 있다. 도전합격반은 1차 합격 시 축하금 10만원을 지급하고, 2019년 2차 시험 합격 시 에듀윌 자격증 1개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커리큘럼이다.

한편 에듀윌은 기본서 외에도 기출문제집, 핵심요약집 등 다양한 교재를 출간하고 있는 가운데, 2016년도 12월부터 현재까지 19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해 눈길을 끈다. 현재도 온라인서점 예스24 공인중개사 부문 6월 월간 베스트셀러 1위를 기본서가 차지하고 있으며, 1위부터 13위까지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교재들이 점령한 것을 알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에듀윌 공인중개사 도서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가능하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