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하이포닉, 전속 모델에 반려견 핸들러 ‘신희진 원장’ 선임
상태바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하이포닉, 전속 모델에 반려견 핸들러 ‘신희진 원장’ 선임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6.12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프리미엄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하이포닉(대표 강준배)이 국내 전 견종 프로 핸들러 신희진 원장을 브랜드 전속모델로 선임했다고 12일 밝혔다.

반려견 미용 마스터 신희진 원장은 미국, 캐나다, 중국, 싱가폴, 대만 등 다양한 국가에서 그루밍 세미나 강사 활동을 활발하게 펼쳐 왔으며, 미국 펜실베이니아에서 핸드스트리핑을 이수하고 캐나다에서 마스터 그루머 활동을 마친 후 현재는 한국에서 프리미엄 그루밍 살롱을 운영하고 있다.

하이포닉 관계자는 “국내를 넘어 세계를 무대로 하는 반려견 미용 전문가 신희진 원장은 국내 프리미엄 브랜드의 선두주자인 하이포닉의 전문적인 이미지를 대변하는 최적의 모델로, 함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소식을 전했다.

한편, 신 원장을 모델로 발탁한 ‘하이포닉(HYPONIC)’은 강준배 대표가 ‘TV 동물농장’에 함께 출연했던 반려견 ‘웅자’를 위해 서울대학교와 수년간 공동으로 연구를 거듭해 만든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다.

반려동물 샴푸 업계에서 미용 전문가를 모델로 채택한 것은 매우 이례적인 사례로. 일반 소비자에게 신뢰감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미용 업계 전문가들에게도 인정을 받겠다는 하이포닉의 전략이 엿보인다.

100% 자연 유래 세정 성분의 하이포닉 샴푸는 인공 색소는 물론 14가지 민감 성분을 일체 첨가하지 않고, 부드러운 사용감과 오래 지속되는 향기가 특징이다. 또한, 합성 계면활성제 대신 편백수를 함유한 비자극 귀 세정제, 천연 탈취 성분인 키토산 추출물을 함유한 탈취제를 출시했다.
 
아울러 하이포닉은 올해 해외 반응에 힘입어 정부의 수출 바우처 사업(아시아 하이웨이)에 선정된바 있다. 하이포닉을 만든 강준배 대표는 “세계적인 전문가 신희진 원장과 함께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에도 하이포닉을 널리 알리고자 한다”고 밝혔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