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이차영 괴산군수 후보 “깨끗하고 힘있는 여당 군수 선택해 달라”
상태바
이차영 괴산군수 후보 “깨끗하고 힘있는 여당 군수 선택해 달라”
  • 이건수 기자
  • 승인 2018.06.11 2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차영 괴산군수 후보가 11일, 깨끗하고 지역발전을 도모할 능력과 힘이 있는 군수 후보를 선택해 달라는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KNS뉴스통신=이건수 기자] 더불어민주당 이차영 괴산군수 후보는 오는 13일 선거에서 깨끗하고 힘있는 여당 군수 후보를 선택해 달라고 호소했다.

이 후보는 11일 괴산군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괴산발전이 더 이상 지체돼서는 안 되며, 더 이상 분열과 갈등이 있어서도 안 된다”며 “이번 선거에서 깨끗하면서도 지역발전을 도모할 능력과 힘이 있는 군수 후보를 선택해 달라”고 말했다.

그는 “그 동안 준법선거, 공명선거, 다른 후보를 비방하지 않는 선거에 주력해 왔다”며 앞으로도 이런 원칙과 정신을 철저하게 지키며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 하겠다고 다짐했다.

또한 “모든 후보들은 선거 결과에 상관없이 이쪽저쪽 가리지 않고 전체 군민의 화합과 소통에 노력해야 한다.”며 자신도 반드시 그렇게 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군민 통합에서 나오는 에너지를 괴산의 미래발전을 위한 동력으로 활용해야 한다”며 ‘힘있는 여당 군수’ ‘참신하고 능력있는 경제 군수’인 자신을 지지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차영 괴산군수 후보는 지난 10일, “선거 막판에 접어들면서 흑색선전, 금품살포 등 부정선거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며 “자원봉사자와 선거운동원 등 총 100여명 규모의 부정선거 감시단을 운영한다”고 밝힌 바 있다.

이건수 기자 geonba@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