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핫이슈 더블
경기도지사 지지율 ‘화제’... 김부선 스캔들 논란 속 후보자 일자리 핵심 공약 ‘핫이슈 등극’
(사진=경기도지사 지지율 관련 방송 캡쳐)

경기도지사 지지율이 핫이슈로 급부상 중이다.

특히, 최근 김부선 스캔들에 대한 진실 공방이 확산된 가운데, 경기도지사 지지율이 사회적 이슈로 주목 받고 있다.

이와 관련해 사회문화평론가 지승재는 “최근 유력 후보들의 치열한 네거티브 양상 속에서 일자리 핵심 공약이 주요 사안으로 눈길을 끈다. 남경필 후보는 민선 6기 경기도지사 경험을 토대로 기업과 산업생태계를 일자리 70만 개를 창출하겠다는 비젼을 제시했으며, 이재명 후보는 성남시장 재임 시절 강조했던 청년 정책의 연장선에서 청년 일자리를 강조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남경필 후보는 막대한 예산이 소요되는 만큼 재원 조달 방안이 미흡해 실현이 어렵다는 의견이 개진되고 있으며, 이재명 후보는 지나친 무상 복지가 일자리 창출이라는 실질 성과로 이어질 수 있을지에 대한 비판적 시각이 의문형으로 남아 있다.”고 평가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현재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경기도지사 지지율’이 등극하며 세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서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장애인문화신문 강동규 편집사장, "사회 지도층, 장애인을 위한 올바른 정책 펼쳐야"[인터뷰]장애인문화신문 강동규 편집사장, "사회 지도층, 장애인을 위한 올바른 정책 펼쳐야"
[인터뷰] 장애인문화신문 유환섭 상임고문, "장애인을 위한 올바른 길잡이..."[인터뷰] 장애인문화신문 유환섭 상임고문, "장애인을 위한 올바른 길잡이..."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