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볼빨간사춘기, 폭발적인 인기 얻으며 음원 강자 차지 '팬들은 못 알아봐?'
상태바
볼빨간사춘기, 폭발적인 인기 얻으며 음원 강자 차지 '팬들은 못 알아봐?'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6.11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KBS 쿨FM '라디오쇼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볼빨간사춘기가 '라디오쇼'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볼빨간사춘기는 11일 방송된 '라디오쇼'에 출연해 최근 근황과 자신들의 인지도, 무도 가요제 등에 대해 솔직하게 언급했다.

특히 볼빨간 사춘기는 "사람들이 잘 알아보지 못한다"라며 "민낯으로 나갔는데 팬이 알아봐서 놀랐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발표된 볼빨간 사춘기의 신곡 '여행'은 음원 사이트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이에 박명수는 "어우 배 아파"라며 질투를 하다가 "너무너무 축하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최성진 문화평론가는 "올해 데뷔 2주년을 맞은 볼빨간사춘기가 신곡을 선보이며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라며 "음원 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송에서 볼빨간사춘기의 솔직한 모습을 볼 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라고 전했다.

한편 볼빨간사춘기는 지난 4월 22일 데뷔 2주년을 맞이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