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2:47 (수)
임해규 경기교육감 후보-의왕 덕성초 증축 비대위·학부모회 정책협약 체결
상태바
임해규 경기교육감 후보-의왕 덕성초 증축 비대위·학부모회 정책협약 체결
  • 김해성 기자
  • 승인 2018.06.11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도와 보수를 아우르는 임해규 경기도교육감 후보는 10일 오후 임 후보 선거 캠프에서 경기 의왕시 덕성초등학교 증축 비상대책위원회(위원장 양부현), 학부모회(회장 권은영)와 정책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KNS뉴스통신=김해성 기자] 중도와 보수를 아우르는 임해규 경기도교육감 후보는 10일 오후 임 후보 선거 캠프에서 경기 의왕시 덕성초등학교 증축 비상대책위원회(위원장 양부현), 학부모회(회장 권은영)와 정책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합의한 정책협약안에는 ▲덕성초등학교 증축을 운동장이 아닌 원안(原案)으로 조속히 추진 ▲경기도교육청이 나서서‘부곡가구역 재개발 사업 교육환경 개선 협의’를 장안부지 확정 후, 학생들의 교육환경 개선을 최우선적으로 학부모들과 합의로 체결 추진 등 정책연대를 통한 학교 발전 방향이 담겼다.

양부현 비대위원장(학운위원장)은“6.13 지방선거를 앞두고 덕성초 현안문제 해결을 위해 체결한 정책협약은 매우 의미가 크다”며 “교육정책전문가인 임해규 교육감 후보가 적극적으로 나서 해결방안을 마련해 줄 것”을 주문했다.

임해규 후보는“덕성초 증축 비대위원회, 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회와 함께 교육철학을 공유하고 더 높은 차원의 행복한 학교를 만드는데 미력하나마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해성 기자 master@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