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01 (금)
고급스러운 데이트 즐길 수 있는 둔산동 맛집 레스토랑 주목
상태바
고급스러운 데이트 즐길 수 있는 둔산동 맛집 레스토랑 주목
  • 김애린 기자
  • 승인 2018.06.10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김애린 기자>

[KNS뉴스통신=김애린 기자] 대전 둔산신도시는 정부청사 등 대전의 주요 관공서가 밀집되어 있는 핵심 지역으로 꼽힌다. 특히 둔산 시내에 자리한 타임월드 시내는 전국에서 손꼽히는 번화가로 알려져 있다. 덕분에 둔산동맛집, 둔산동데이트코스 등이 다수 자리하고 있기도 하다.

둔산동에는 여러 공원들도 자리하고 있다. 멀티플렉스 영화관도 다수 자리하고 있다. 따라서 데이트를 즐기는 젊은 남녀의 방문이 잦다.

만약 둔산동에서 데이트를 할 때 세련되고 아늑한 식사 장소를 찾는다면 둔산동맛집 레스토랑 '셀라비'를 방문해보자.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랑하는 둔산동레스토랑으로 소개팅 장소, 외식 장소로 찾는 이들이 많다.

업체의 주력 메뉴로는 파스타와 스테이크 등이 있다. 파스타는 베이컨말리오, 봉골레, 상하이, 꽃게살, 새우날치알, 스파이시치킨 등 다양한 종류를 갖추고 있어 고객 입맛에 맞는 메뉴 선택이 가능하다.

이외에 한우안심피자, 고르곤졸라피자, 베이컨감자피자, 고구마치킨피자 등의 피자 메뉴와 볶음밥, 도리야 메뉴도 있다.

모든 스테이크 종류에는 한우만을 사용해 만드는 것이 특징이다. 덕분에 한우 특유의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하면서도 담백한 풍미가 돋보인다.

세트, 코스메뉴 뿐 아니라 단품메뉴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가격 부담 없이 두루 즐길 수 있다. 평일 런치메뉴도 있어 직장인 점심 장소로도 제격이다.

업체 관계자는 "와인 바처럼 다양한 와인 종류가 구비되어 있어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데이트를 즐길 때 추천할 수 있는 둔산동맛집"이라며 "스프와 식전빵도 제공되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기여한다."고 전했다.

김애린 기자 kns7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