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1:40 (금)
백종원의 골목식당, 고구마 백개 먹은 듯한 답답함에 분노 폭발 '참담 그 자체'
상태바
백종원의 골목식당, 고구마 백개 먹은 듯한 답답함에 분노 폭발 '참담 그 자체'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6.09 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방송 캡처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8일 방송된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한 음식점들은 기본적인 위생상태, 맛 등에서 충격적인 혹평을 받았다.

백종원은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한 음식점들에 대해 참담한 심경을 전했고, 이를 지켜본 시청자들 또한 분노에 휩싸였다.

특히 백종원은 양파망을 탕에 넣고, 해산물을 실온에 보관하는 등의 모습에 허탈감에 빠져 눈길을 끌었다.

이날 최성진 문화평론가는 "프로젝트에 참여한 음식점들의 위상상태와 기본자세에 대해 백종원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 또한 충격에 빠졌다"라며 "시청자들을 분노에 빠뜨린 음식점들이 문제점을 인식하고 새로운 변화를 선보일 지 귀추가 주목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죽어가는 골목을 살리자는 취지의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20분에 방송된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