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연예일반 더블
기안84, 어서와 이런 의상은 처음이지? 색다른 변신에 스튜디오 속 멤버들 '충격'
사진: 방송 캡처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기안84가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기안84는 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속옷 노출에 대한 사과와 함께 색다른 모습으로 변신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기안84는 모델들만 소화할 듯 한 의상을 입고 충격에 빠진 듯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기안84는 매주 방송 당시 항상 똑같은 헤어스타일에 비슷한 색상의 의상들만 선보이다가 모델들의 도움으로 색다른 모습으로 변신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최성진 문화평론가는 "항상 똑같은 모습의 기안84가 색다른 모습으로 변신하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라며 "이날 변신한 모습을 바탕으로 앞으로 선보이게 될 기안84의 새로운 모습에 기대감이 크다"라고 전했다.

한편 기안84는 1984년 생으로 2008년 웹툰 '노병가'를 통해 웹툰 작가로 데뷔했다. 이후 다양한 방송에서도 예능감을 선보이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황인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장애인문화신문 강동규 편집사장, "사회 지도층, 장애인을 위한 올바른 정책 펼쳐야"[인터뷰]장애인문화신문 강동규 편집사장, "사회 지도층, 장애인을 위한 올바른 정책 펼쳐야"
[인터뷰] 장애인문화신문 유환섭 상임고문, "장애인을 위한 올바른 길잡이..."[인터뷰] 장애인문화신문 유환섭 상임고문, "장애인을 위한 올바른 길잡이..."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