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5:30 (목)
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 수입매트리스·원목가구 최대 50% 할인
상태바
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 수입매트리스·원목가구 최대 50% 할인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6.0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일산가구단지의 친환경원목가구 전문 매장 ‘드라마가구(대표 김맹섭)’가 인기 친환경원목가구와 수입 매트리스를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드라마가구는 일산가구단지 2문에서 약 30여 년 동안 다양한 친환경가구들을 전문적으로 제작 판매해온 공장직영 할인 매장이다.

이번 할인행사는 친환경원목가구 중에서도 인기 브랜드인 소낭구가구, 오크마운틴가구와 수입 매트리스 벨라플렉스, 비엠울트라, 씰리매트리스 제품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일산드라마가구는 해당 매장을 찾는 입주 및 신혼가구를 찾는 고객들에게 인테리어 팁을 제공하기 위해 신혼가구, 입주가구, 원목가구 등 다양한 형태의 쇼룸을 운영하고 있어 눈여겨볼 만하다. 방송협찬으로 유명해진 가구는 물론 고객선호도가 높은 북유럽풍 가구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소낭구, 오크마운틴가구와 같은 브랜드 제품과 중소기업 제품, 디자이너 가구, 수입가구, 수제가구 등 다양한 가구들이 전시되어 있다.

또한, 일산 드라마가구는 원목가구가 같은 디자인이라 하더라도 그 원목에 따라 질감, 색상, 비용, 분위기 등이 달라지는 점을 고려해 맞춤원목가구 제작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맞춤원목가구는 고무나무, 오크, 물푸레, 월넛, 레드파인, 엘더, 멀바우 등 다양한 원목으로 선택 제작이 가능하다.

일산드라마가구의 김맹섭 대표는 “드라마가구는 해당 할인 행사를 비롯해 ‘구매 고객 감사 이벤트’, ‘매장 내 쇼룸 전시소파 세일’ 등 다채로운 행사들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매장은 시간이 맞지 않아 방문이 어려운 소비자들을 위해 오픈 및 마감시간과 관계없이 사전예약 후 방문하면 여유로운 쇼핑이 가능하도록 탄력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드라마가구가 실시하고 있는 각 이벤트에 대한 상세 정보는 스토어팜 홈페이지와 매장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