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34 (목)
가죽소파 베니시모, 리클라이너 ‘카슨-오스카’ 사전예약 세일
상태바
가죽소파 베니시모, 리클라이너 ‘카슨-오스카’ 사전예약 세일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6.10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요즘 소파 시장에서 가장 인기가 높게 나타나는 것은 ‘리클라이너 소파’다. 리클라이너 소파는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각도 조절 기능은 물론 여러 가지 편의 기능이 내장돼 있어 활용 범위가 크다는 것이 특징이다. USB 포트부터 블루투스 스피커까지, 그 기능은 각양각색이다.

가죽소파 기업 ‘베니시모’는 리클라이너 소파와 관련한 특별한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바로 자사의 주력 리클라이너 소파인 ‘카슨(Carson)’과 ‘오스카(Oscar)’에 사전 예약 특가 할인을 선보인다고 전한 것.

베니시모 측은 더운 날씨에 집안 소파에서 여가를 보내려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카슨과 오스카는 공통적으로 안정적인 사용감과 모던한 디자인, 그리고 장인 정신이 깃든 기술력을 갖춘 고기능 리클라이너 소파다.

이번 사전예약 특가 할인은 이러한 두 소파를 더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다. 특가 판매되는 카슨-오스카는 쾌적한 좌방석 구조로 장시간 사용에도 신체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 특히 카슨의 경우 이태리면피 및 오리털내장재와 독일 오킨사 모터 중 무소음 모터를 사용했다.

이에 대해 행사를 기획한 관계자는 “요새 소파 구입에 고민을 하는 사람들이 상당수다. 자사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인기 리클라이너 소파 두 가지 제품에 할인 특가를 적용한다. 사전예약을 실시하고 가격 혜택을 편하게 받아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베니시모 측은 리클라이너 소파 사전예약 특가와 함께 다른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는 중이다.  ‘고브’ 아쿠아클린 소파 특가행사와 예비 신혼부부 5% 추가 할인 이벤트, 그리고 행복한 가족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리클라이너 소파 카슨과 오스카 사전예약 특가 할인에 대한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행사가 진행되는 베니시모 쇼룸은 용인가구단지, 광주가구단지, 청주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대구가구단지, 부산가구단지 인근의 일산본점, 대구점, 부산직영점, 부산좌천점, 대전청주점, 전남광주점, 분당용인점으로 운영되고 있다. 각 직영점에서는 매장전시 상품들에 대폭 할인특가 혜택이 적용되며, 그 가죽소파 모델들은 직영점마다 상이하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