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0:06 (금)
축구팬 눈 의심하게 하는 충격적인 한 장면... "대회 얼마 안남았는데 이래도 되나?" 논란의 배경 '핫이슈'
상태바
축구팬 눈 의심하게 하는 충격적인 한 장면... "대회 얼마 안남았는데 이래도 되나?" 논란의 배경 '핫이슈'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6.0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방송화면 캡쳐)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 한국 축구 국가대표 미드필더 그가 화제로 급부상했다.

8일 다수의 언론매체는 그에 대한 기사를 쏟아냈다. 지난 7일 볼리비아와의 평가전에 출전한 그는 동료와 언쟁을 벌이는 모습이 중계 카메라에 포착됐다.

경기는 무기력한 모습을 보이며 0대 0 무승부를 기록했다. 경기 후 그와 동료 선수가 언쟁을 벌이는 모습이 카메라에 잡혔고, 또 다른 동료가 말리는 모습이었다.

이날 무기력한 경기 속에서 대표팀 내 불화에 대해 의혹을 갖게 됐다. 대한축구협회는 이에 대해 "사실이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사실무근으로 확인됐지만 이날 대표팀의 경기력은 다소 실망스러웠다. 러시아 월드컵 본선을 앞두고 치러진 평가전이기에 100% 전력이 아니었음을 감안해도 마찬가지였다.

여창용 사회문화평론가는 "사실 여부를 떠나 대표팀 내 불화설이 제기되는 상황은 바람직하지 못하다. 그만큼 경기력이 만족스럽지 못했다는 반증이다. 남은 기간 동안에 팀을 어떻게 다듬느냐가 중요한 시점이 될 전망이다"라고 평가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