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20:26 (목)
광주신세계, 아카데미 수강생 위한 ‘대축제’ 진행
상태바
광주신세계, 아카데미 수강생 위한 ‘대축제’ 진행
  • 위지영 기자
  • 승인 2018.06.07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4일까지 수강생을 위한 선호장르 특별할인, 파격가 상품 기획 등 혜택 제공
사진=(주)광주신세계

[KNS뉴스통신=위지영 기자] ㈜광주신세계는 오는 24일까지 VIP고객 못지 않은 우수 고객인 아카데미 수강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아카데미 회원 대축제’를 진행한다.

7일 광주신세계(대표이사 최민도)에 따르면 아카데미 수강 회원들은 매주 1회에서 많게는 3회까지 정기적으로 백화점에 내점 하기 때문에 상품구매나 집객 면에서 가장 돋보이는 고객으로 손꼽힌다.

실제 지난해 아카데미 회원의 백화점 구매실적을 분석한 결과 지난해 광주신세계 신장률 1.2%를 훌쩍 뛰어넘는 6% 이상의 높은 신장률을 기록했다.

일반고객이 월 평균 1.4회 백화점을 찾는 것으로 분석되는 반면 아카데미 회원은 평균 월 7.1회 백화점을 방문, 약 5배 이상 자주 백화점을 찾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주 고객층으로 자리잡게 된 것으로 분석된다.

또한, 필라테스나 요가 수업 수강생의 트레이닝 복 구매, 메이크업 수업 수강생의 화장품 구매, 쿠킹 수업 수강생의 식재료 구매 등 수업내용이 매장 상품구매로 연계되는 빈도가 높은 것도 고신장의 원인으로 꼽힌다.

매출효자로 자리매김한 아카데미 회원들을 위해 광주신세계는 오는 24일까지 수강생을 대상으로 선호장르 특별 할인, 파격가 상품 기획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아카데미 회원 대축제’를 진행한다.

수강생 선호장르 분석 결과 수강생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여성고객들이 선호하는 장르인 F&B, 잡화, 생활부문 순서로 순위가 집계되었다. 먼저 분석을 통해 가장 높은 선호도를 보였던 F&B 장르에 대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지하 1층 식당가에 입점한 ‘사보텐’을 비롯한 6개 브랜드에서 신세계 신한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지하 1층 델리 매장의 인기 상품을 특가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해당 품목으로 ‘더 메나쥬리’의 크로와상(15입) , ‘젤라뚜또’의 천연 아이스크림(M사이즈), ‘크림바바’의 크림빵 세트(7개), ‘고엔’의 고로케 세트(4개), ‘킹스롤’의 캘리 모듬롤 등이 있다.

잡화(화장품)와 생활 부문 파격가 상품도 기획했다. ‘설화수’의 ‘자음생 마스크팩 단독세트(진설 5종+진설 폼 15ml 증정), ‘테팔’의 ’레블레이션 후라이팬’(22cm+28cm), ‘실리트’의 ‘나흐트만 스피어 언더락(4p)+하이볼 크리스탈(4p)’, ‘써모스’의 ‘보온보냉 텀블러(350ml)’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수강생들의 선호 브랜드와 연계한 특강도 마련했다.

오는 29일 생활 소형가전 부문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다이슨’의 명품 헤어드라이기 ‘수퍼소닉(핑크파우치 모델)’을 활용한 ‘헤어 스타일링 클래스’를 진행한다. 수강자에게는 해당 상품을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박인철 광주신세계 영업기획팀장은 “숨은 VIP고객인 아카데미 회원들에게 조금이나마 보답하는 차원에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며 “앞으로도 회원들이 원하는 스타강사들의 특강을 기획하고, 시즌에 맞는 테마강좌를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광주신세계는 최근 홈트(홈 트레이닝)열풍과 더불어 여름을 앞두고 운동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하여 여름학기에 SNS 스타강사를 초청한 피트니스, 요가, 필라테스 수업을 늘려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위지영 기자 jiyeong376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