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필리핀 화제의 스타 그레이스 리, 두테르테 대통령과 내한
상태바
필리핀 화제의 스타 그레이스 리, 두테르테 대통령과 내한
  • 백종성 기자
  • 승인 2018.06.05 1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제니스미디어콘텐츠

[KNS뉴스통신=백종성 기자]  방송인 그레이스 리가 필리핀 로드리고 두테르테 대통령과 함께 내한한다.

그레이스 리는 소속사 제니스 미디어 콘텐츠(강준 대표)를 통해 "4일 두테르테 대통령의 공식 방한에 함께 내한한다"며 “이번 내한은 마틴 통신부 장관의 요청으로 뜻 깊은 자리를 가지게 되었다”고 밝혔다.이번 내한에서 그레이스 리는 두테르테 대통령의 인터뷰를 진행할 계획이며 해당 인터뷰는 필리핀 국영방송 PTV에서 방송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국내 방송 여부도 논의 중에 있다.

그레이스 리는 최근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필리핀 전 대통령 아키노 3세와의 열애설에 솔직하게 답하며 이틀 연속 포털 검색어 1위를 유지해 화제를 모았다.

그는 ‘필리핀에서 가장 유명한 한국인’, ‘최초의 외국인 앵커’로 알려져 있다. 한국인 최초로 필리핀에서 앵커가 된 그레이스 리는 TV 토크쇼, 뉴스 앵커, 라디오 등으로 활발히 활동하며 한류 전도사의 역할을 제대로 해냈다.

그레이스 리는 현지 유명 프로그램인 ‘Good Times with Mo’, ‘The Sweet Life’, ‘News on Q’, ‘Cooking with the Stars’, ‘Wil Time Bigtime’, ‘Wowowillie’, ‘Aksyon Weekend’ 등의 진행을 맡아 큰 인기를 얻기도 했다.

또한, 당시 함께 호흡을 맞춘 앵커가 통신부 장관임을 밝히며 지금까지 좋은 인연을 유지해 이번 내한 요청까지 이어졌다고 말했다.

그레이스 리의 소속사 제니스 미디어 콘텐츠는 "이번 내한 예정인 두테르테 대통령과 그레이스 리는 오래동안 필리핀 정부 및 국영방송 PTV와 긴밀한 관계를 유지해 온 결과다. 앞으로도 한류 전파에 앞장서 한류 엔터테인먼트 발전에 노력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백종성 기자 drink99@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