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12 12:04 (일)
입주가구 종합판매점 ‘전주가구프라자’ 여름맞이 '시원한 폭탄세일' 이벤트 실시
상태바
입주가구 종합판매점 ‘전주가구프라자’ 여름맞이 '시원한 폭탄세일' 이벤트 실시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8.06.02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전주가구프라자’는 송천동 에코시티 데시앙, 만성동 법조타운 중흥S클래스, 반월동 오네뜨 하이뷰 등 신규아파트 입주고객과 이사고객을 대상으로 여름맞이 '시원한 폭탄세일' 이벤트를 6월 말일까지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수입원목가구와 주니어가구, 혼수가구, 돌 흙침대 등 다양한 제품들을 최고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입주가구 전문 판매점 ‘전주 가구프라자’는 수입원목가구 전문 브랜드 오코아가구 본사 전시장으로 자체브랜드 오코아가구 뿐만 아니라 국내 브랜드가구와 돌침대 흙침대, 슬라이드 옷장, 이태리 천연가죽소파 등을 초특가로 판매하고 있다.

또한, 입고물량이 많이 확보된 퀸침대, 거실장, 원목식탁, 서랍화장대, 10자 장롱, 돌소파 등은 최고 70%까지 수급물량 조절을 위해 초특가 판매한다.

업체 관계자는 "오코아가구를 직수입하고 판매하는 전주가구프라자는 유통단계를 파격적으로 줄여 가구 저렴하게 파는곳으로 알려져 있으며, 단골로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가구를 더 싸게 구입할 수 있도록 여름 초특가 행사를 기획하고 입고수량이 많은 인기품목은 수량한정으로 원가이하까지 폭탄할인 한다"고 밝혔다.

또한, "전주가구프라자는 전주 팔복동에서 20여 년 동안 유통과정을 단축한 가구를 최저가로 정찰제 판매를 해 전주, 익산가구단지 등 전북지역 가구거리까지 가구싸게파는곳으로 알려진  곳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전주가구프라자는 자체 직배송시스템으로 전북 인근 김제, 남원, 순창, 임실, 정읍, 부안, 고창, 진안, 장수는 물론 서천, 대천, 유성 등 도외곽 지역까지 당일 신속배송하고 사후AS 순회팀까지 직접 운영하고 있다.

김선영 기자 hskimi@naver.com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