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6:53 (목)
강남구 구의원 나선거구(압구정동, 청담동)에 더불어민주당 김현정 후보 출마!
상태바
강남구 구의원 나선거구(압구정동, 청담동)에 더불어민주당 김현정 후보 출마!
  • 김준수 기자
  • 승인 2018.05.31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나은 품격, 더 나은 강남’ 반드시 실현의지 밝혀

[KNS뉴스통신=김준수 기자] 오는 6.13 전국지방선거에 더불어민주당 김현정 후보가 강남 구의원 나선거구(압구정동, 청담동)에 출사표를 던졌다. 더불어민주당 김현정 후보는 강남에서 학창시절을 보내며 강남의 성장발전과 함께 자라온 진정한 강남 토박이 주민이다.

얼마 전까지 강남을 대표하던 구청장이 각종 비리에 연루되어 구속 되는 것을 보면서 우리의 공정한 사회, 정의로운 세상을 위해 김현정 후보는 중심에 서서 더 나은 품격의 강남, 더나은 강남을 위하여 발로 뛰려 한다며 실현의지를 밝혔다.

김현정후보는 강남구민과 늘 함께 하면서 우리 아이들의 살아가야 할 강남이 무엇보다 공정하고, 정의로운 세상이 되도록, 아이들이 행복한 강남! 더불어 행복한 세상! 꼭 김현정이 해내겠다고 말했다.

김후보의 약력은 고려대학교 중어중문과 졸업, 더불어민주당 강남갑 여성위원장, 더불어민주당 서울시당 저출산대책 위원장, 서울시교육청 후생복지 심의위원회 위원, 서울특별시 청년자문관 등을 역임하였다.

더 듣고, 더 보고, 더 실천한다는 공약으로 사람이 행복이고 행복이 희망되는 공동체 모두가 행복감을 느끼는 건강한 강남을 재건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강남구 구의원 나선거구(압구정동, 청담동)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김현정 후보의 선거사무실은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1번지 영종빌딩 402호이다.

김준수 기자 ecm111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