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대전 이색 성인용품점 캔디메이드와 위고토이, 6월9일 랜덤박스 행사
상태바
대전 이색 성인용품점 캔디메이드와 위고토이, 6월9일 랜덤박스 행사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8.05.31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은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청소년 유해매체물로써 청소년을 대상으로 판매, 대여, 배포하거나 시청, 관람, 이용에 제공할 수 없습니다. <편집자 주>

[KNS뉴스통신=장수미 기자] 커피와 성인용품의 콘셉트의 대전 이색카페 캔디메이드는 연인들을 대상으로 6월9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연인들의 사랑을 확인하는 6월9일 Day 행사는 대전에서 젊은 세대와 여성들의 이색데이트 및 이색카페로 알려진 캔디메이드 이색성인용품점과 온라인 및 오프라인 초대형 매장을 가지고 있는 24시간 영업 위고토이(WEGOTOY)와의 콜라보 행사”라고 설명했다.

랜덥박스 행사는 6월9일 행사는 69,000원으로 10만 원 상당의 로맨틱한 선물을 증정한다는 내용으로 진행하며 행사 기간은 6월 1일부터 6월 10일까지이다. 더불어 위고토이는 온라인에서도 랜덤박스 행사를 실시한다.

관계자는 “새티스파이어 및 우머나이져, 이브젤, 이브콘돔 등 인간친화적인 제품을 수입하고 선보이고 있다”며 “더욱더 젊은 층 및 여성을 위한 대전 성인용품점으로 앞으로도 대전에서 가볼만한 곳 및 대전 데이트코스로 자리를 잡기 위해 노력하겠다. 앞으로 선보일 제품들과 이벤트에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대전 이색 성인용품점 캔디메이드는 둔산동, 갈마동, 유성과 인접한 월평동 갑천역 패션월드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미성년자는 이용불가 하다.

김선영 기자 hskimi@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