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charm)한 수성구만의 매력 찾기 ‘2018 수성구 콘텐츠 공모전’
상태바
참(charm)한 수성구만의 매력 찾기 ‘2018 수성구 콘텐츠 공모전’
  • 장용수 기자
  • 승인 2018.05.31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수성구.

[KNS뉴스통신=장용수 기자] 대구 수성구가 주민들의 다양한 시선, 창의적인 이야기를 통해 수성구만의 특별한 매력을 널리 알리고자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참(Charm)한 인자수성 매력 찾기 프로젝트, ‘2018 수성구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

수성구는 2013년 제1회 블로그 공모전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총 6회에 걸쳐 콘텐츠 공모전을 실시해 오고 있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공모전은 수성구의 매력을 홍보할 수 있는 관광, 명소 등 자유 주제로 진행되며, BLOG(사진, 영상 등을 활용한 스토리텔링 형식의 포스팅), UCC(CF, 뮤직비디오, 드라마, 패러디 등 홍보영상물)분야에서 거주지와 관계없이 수성구에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공모된 작품은 전문가 심사를 거쳐 9월 중 수상작을 선정해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며, 수상자에게는 각각 상장과 부상(최우수2, 우수2, 장려4) 최우수 100만원, 우수 50만원, 장려 30만원 등 상금이 수여된다.

수상작은 향후 수성구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 SNS, BLOG, 유튜브 등에 게시해 수성구를 알리는 홍보 콘텐츠로 활용될 예정이다.

홍성주 수성구청장 권한대행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수성구를 재조명할 수 있는 독창적인 생각과 시각이 담긴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게 돼 무척 기대된다”며 공모전에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참가신청 및 자세한 문의사항은 홍보소통과 뉴미디어팀이나 수성구청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장용수 기자 suya@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