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20:26 (목)
'핫이슈' 저스트뮤직 스윙스, "양홍원과 최하민은 안돼!…누리꾼 고등래퍼 유망주에게 보인 걱정섞인 우려의 사연은?"
상태바
'핫이슈' 저스트뮤직 스윙스, "양홍원과 최하민은 안돼!…누리꾼 고등래퍼 유망주에게 보인 걱정섞인 우려의 사연은?"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05.29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방송 캡쳐)

저스트뮤직 래퍼 스윙스가 화제의 중심에 섰다.

29일 저스트뮤직 스윙스에게 대중들의 시선이 모아진 가운데, 저스트뮤직 스윙스와 함께 양홍원과 최하민이 조명되고 있는 것.

양홍원과 최하민은 Mnet '고등래퍼'에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유망주들로서 스윙스의 '인디고뮤직'에 합류한 바 있다.

양홍원과 최하민은 뛰어난 랩 실력과 더불어 훈훈한 외모로 인기몰이를 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인디고뮤직'에서 양홍원과 최하민이 보여줄 활약을 기대한다는 반응을 드러낸 바 있다.

하지만 저스트뮤직에서 향정신성 물질에 대한 구설수가 나온 가운데, 양홍원과 최하민을 걱정하는 누리꾼들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아직 어린 나이인 양홍원과 최하민이 자칫 도매금으로 비난받을 수 있다는 것.

누리꾼들은 양홍원과 최하민에 대한 무례한 댓글과 무분별한 억측에 거센 비난의 목소리를 보내고 있다.

한편 누리꾼들 저스트뮤직의 스윙스에게 조속한 수습을 바란다는 반응을 드러내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