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2:50 (수)
청인 힐링바이오, 온 가족 유산균 섭취 편한 ‘온가족유산균’ 캡슐제품 호응 좋아
상태바
청인 힐링바이오, 온 가족 유산균 섭취 편한 ‘온가족유산균’ 캡슐제품 호응 좋아
  • 박병은 기자
  • 승인 2018.05.29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0캡슐x4박스=240캡슐,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캡슐 크기는 작고 유산균 함량 높아

[KNS뉴스통신=박병은 기자] 사람들이 건강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건강보조식품들의 인기도 함께 상승하고 있다. 그중 유산균 관련 제품은 최근 몇 년 사이에 인기가 급증했다. 다양한 제품들이 시중에 출시되어 판매되고 있지만, 대부분의 제품들은 수입 유산균이거나 동물성 유산균으로 체내에서 증식되기 보다는 사멸될 가능성이 높은 제품들이 많기 때문에 제품 구매 시 주의가 필요하다.

청인 힐링바이오의 ‘온가족유산균’은 국내에서 개발하여 특허받은 토종 식물성 유산균을 종균으로 17곡과 초석잠, 아마씨, 천년초의 식물추출물을 발효시킨 ‘효소’를 함유하고 있다. 또 맛에 민감한 아이들과 치아 건강 악화로 과립제품을 씹어 드시기가 불편한 노년층도 불편 없이 먹을 수 있도록 캡슐 형태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SJP유산균 (사진=청인 힐링바이오)

제품에 사용된 SJP유산균은 위산과 같은pH2.5에서 사멸하지 않고 오히려 증식하며 유산균의 배양온도가 체온과 같은 36.5℃로 체내에서도 죽지 않고 1,000배 이상 증식하여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토종 유산균이다.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캡슐의 크기는 작아지고 유산균의 함량은 증가한 것이 특징이다. 1박스에 60캡슐x4박스, 240캡슐 제품으로 하루 2캡슐을 섭취하는 제품으로 120일 분량이다.

뇌 건강을 지켜주고 뇌 기능을 활성화하고 두뇌에 영양을 공급하여 인지력, 집중력,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초석잠과 오메가3와 리그난 성분이 풍부한 아마씨는 피부 트러블과 피부 노화 방지 개선에 효과적이고 혈관관리와 안구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 식이섬유와 칼슘, 비타민C, 폴레페놀이 풍부한 천년초는 풍부한 식이섬유가 장 운동을 활발하게 하여 장 건강 개선과 유지에 도움을 주어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하며, 칼슘성분이 풍부하여 성장기 어린이의 성장과 노년층의 골다공증 예방에 효과적이다. 비타민C가 풍부하여 면역력 향상 효과도 기대 할 수 있다. 또 다량 함유된 폴리페놀 성분은 항산화 작용을 도와주고 체내의 활성산소 제거에 도움을 주며 암세포 생성과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청인 온가족유산균(사진= 청인 힐링바이오)

업체관계자는 “‘온가족유산균’ 제품은 식품의약안전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증받은 제품이고, GMP(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마크를 획득한 제품으로 아이부터 부모는 물론 할머니 할아버지까지 모두 섭취가 가능한 제품이며 온 가족이 이 제품을 드시고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박병은 기자 winplu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